기사상세페이지

온앤오프 뮤직북콘, K-BOOK과 K-POP의 만남

기사입력 2021.05.29 17:2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KakaoTalk_20210529_172844574.jpg


    휴먼브랜딩 전문기업 사람북닷컴과 디엠엔터테인먼트가 지난 27일 부천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주최로 복합문화공간 사람북아지트에서 2021 민관합동 워크숍 특별 기획 ‘온앤오프 뮤직북콘’을 진행했다.


    이번 2021 민관활동 워크숍 특별 기획 ‘온앤오프 뮤직북콘’은 기존에 실시하고 있던 ‘온앤오프 뮤직북콘’과는 조금은 다른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K-BOOK과 K-POP의 만남이라는, 책에 대해 이야기하고 아티스트의 공연도 즐기는 기존의 틀에서 크게 벗어나지는 않았지만, 공연 대상이 일반 시민들이 아닌 협의체 위원, 관계 기관 종사자 및 복지업무 담당자라는 확실한 지정 대상이 있었다.


    또한, 온라인 방송 송출은 Youtube 라이브 스트리밍만 운영하던 기존과는 달리, Zoom을 통한 송출도 병행하여 보다 많은 대상 인원들이 시청할 수 있도록 운영하였다.


    이번 2021 민관합동 워크숍 특별 기획 ‘온앤오프 뮤직북콘’에는 ‘래디컬 헬프’의 번역자 박경현 소장(샘교육복지연구소장)이 강연자로 출연해 한국의 현 시점의 복지제도에 대하여 온라인 및 현장 참여자들과 이야기 나눴다.


    아티스트로는 디엠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 ‘윗공아공’ 밴드와 창의음악교육칼림바연구협회 소속 ‘마녀의 칼림바’ 팀이 나와 무대를 꾸며주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