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오늘도 닭갈비' 신메뉴 '오늘도 닭발' 출시

기사입력 2021.05.06 16:2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오늘도 닭발 포스터.png

    컬쳐D&F가 각 가맹점에 제공하는 포스터 이미지 [출처 : 컬쳐D&F]

     

     

    컬쳐D&F의 닭갈비 브랜드 '오늘도닭갈비'가 신메뉴'오늘도닭발'을 선보인다.

    통뼈닭발과 무뼈닭발, 여기에 국물까지 더해 매운 음식을 즐겨먹는 매니아들과 닭발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한 메뉴다.


    닭발메뉴는 세척과 조리 과정이 까다로워 자칫 잘못 조리하면 잡내로 인해 오히려 소비자로부터 외면받을 가능성이 높아 메뉴로 선택하기가 어려운 점이 있다.

     

    하지만 컬쳐D&F에서 출시한 '오늘도닭발'은 본사에서 모든 까다로운 과정을 처리하고 완제품을 포장하여 공급해주기 때문에 가맹점은 완제품을 받아 끓는 물에 5분만 데워주면 조리가 끝나는 장점이 있다.

    5분 조리만으로도 잡내없이 맛있는 닭발을 손님에게 내어 줄 수 있어 식당 회전율을 높이고,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어 가맹점 매출 증진에 큰 도움이 된다.


    컬쳐D&F 김성일 본부장은 "가맹점과 동반성장을 위하여 노력하며 2021년 100개의 가맹점을 목표로 하고 있다"면서 "최선을 다해주는 가맹점의 노고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컬쳐D&F는 포스트 코로나를 위해 배달, 테이크아웃의 서비스를 강화하는 등 코로나19사태로 늘어난 '집콕족'을 위해 밀키트를 출시했다. 양념닭갈비는 1kg 구성으로 4인가족이 즐기기에도 충분하며, 다양한 사리를 추가하여 내 입맛에 맞게 주문 할 수 있는 점이 장점이다.


    오늘도닭갈비 밀키트는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할 수 있다. 평일 오후3시까지 주문 시 당일 제조·발송한다.


    컬쳐D&F 이정택 대표는 "요리하는 즐거움과 함께 오늘도닭갈비와 일상, 홈파티, 야외 캠핑 등에서 간편하면서도 특별하게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