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온앤오프 뮤직북콘’이 지난 16일 복합문화공간 사람북아지트에서 개최

기사입력 2021.10.21 20:2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KakaoTalk_20211017_192444902.jpg

     

    휴먼브랜딩 전문기업 사람북닷컴과 디엠엔터테인먼트가 개최하는 ‘온앤오프 뮤직북콘’이 지난 16일 복합문화공간 사람북아지트에서 개최됐다. 


    온앤오프 뮤직북콘은 유튜브 채널 ‘생각대로사는여자_사람북닷컴’을 통해 온라인으로 관람이 가능한 비대면 온라인 공연으로, 코로나19로 인해 강단, 무대에 설 기회가 줄어든 저자 및 아티스트들이 힘을 합쳐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노래를 통해 위로와 용기를 주고자 마련됐다.


    16일 개최된 온앤오프 뮤직북콘에는 ‘열네 살 경제 영재를 만든 엄마표 돈 공부의 기적’의 저자 이은주, 권준 작가가 등장했다.

    권준 작가는 2020년 초, 코로나로 인한 주식 시장 대폭락장에서 주식에 투자하여 약 50퍼센트에 육박하는 수익률로 화제의 중심에 떠오른 초등학생 경제 유튜버로, 1만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쭈니맨’ 채널을 운영 중이다.

    ‘열네 살 경제 영재를 만든 엄마표 돈 공부의 기적’은 로이터통신, BBC 등 세계가 주목하는 경제 영재 쭈니맨을 키워낸 쭈니맨 엄마(이은주 작가)의 핵심 경제 교육을 집약한 책이다.


    이은주 작가와 권준 작가는 굉장히 다양한 시선들로 보고 관찰하는 자녀의 장래희망, 경제 교육, 부모와 자녀간 의사 소통 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이은주 작가는 ‘나는 아이의 꿈 매니저다. 아이들의 꿈은 수시로 바뀐다. 수시로 바뀌는 순간마다 아이의 말에 귀를 기울여야 하고, 아이의 의견을 경청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부모로써 아이에게 해 줄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추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날 온앤오프 뮤직북콘의 음악 공연은 어쿠스틱 감성 밴드 ‘윗공아공’이 오프닝과 클로징 무대를 꾸몄고, 매력적인 음색의 소유자인 신인 가수 ‘방예진’이 등장해 관객들의 귀를 즐겁게 만들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