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휴먼브랜딩 전문기업 사람북닷컴과 디엠엔터테인먼트가 개최하는 ‘온앤오프 뮤직북콘’

기사입력 2021.09.30 22:1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KakaoTalk_20210930_201540474.jpg

     

    복합문화공간 사람북아지트에서 진행되는 온앤오프 뮤직북콘은 코로나19로 인해 강단, 무대에 설 기회가 줄어든 저자 및 아티스트들이 힘을 합쳐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노래를 통해 위로와 용기를 주고자 마련됐다.


    19일 개최된 온앤오프 뮤직북콘에는 ‘분명히 신혼여행이라고 했다.’의 공동 저자 두잇부부(김현영, 홍석남)가 등장했다.

    ‘분명히 신혼여행이라고 했다.’는 두잇부부가 신혼여행으로 세계 28개국 봉사 활동을 다니며 겪은 일과 감정을 글로 쓴 책으로, 수익금 일부는 아프리카 아이들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라고 한다.


    두잇부부는 토크를 진행하는 동안 솔직하고 밝은 모습으로 관객들에게 많은 에너지와 감동을 전달했다.

    비엔나에서 K-POP 음악을 틀고 춤을 췄던 모습을 본 한 관객이 SNS를 통해 감사의 메시지를 전달한 일화를 이야기하며 춤을 선보여 즐거움을 선사하기도 했고, 페루 봉사 활동 중 요술 풍선을 아이에게 만들어 준 일화를 이야기하며 다른 사람에게 나누고 선사하는 행복함을 이야기했다.


    이날 공연은 DM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로 채워졌다.

    어쿠스틱 감성 밴드 ‘윗공아공’이 오프닝과 클로징 무대를 꾸몄고, 리드미컬하고 도전적인 사운드로 다양한 음악을 선보이는 가수 ‘명헌’이 등장해 무대를 선보였다.


    한편, 온앤오프 뮤직북콘은 유튜브 채널 ‘생각대로사는여자_사람북닷컴’을 통해 온라인으로 공연 관람이 가능하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