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제9회 '온앤오프 뮤직북콘' 이채경 작가 강연

기사입력 2021.06.24 23:0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KakaoTalk_20210624_205203601.jpg


    휴먼브랜딩 전문기업 사람북닷컴과 디엠엔터테인먼트가 20일 복합문화공간 사람북아지트에서 ‘온앤오프 뮤직북콘 9회’를 개최했다.


    온앤오프 뮤직북콘은 코로나19로 인해 강단, 무대에 설 기회가 줄어든 저자 및 아티스트들이 힘을 합쳐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노래를 통해 위로와 용기를 주고자 마련됐다.


    20일에 개최된 온앤오프 뮤직북콘 9회에는 ‘어! 동화가 읽어지네’의 저자 이경채 작가가 등장해 책의 내용에 대한 소개, 작가의 삶이나 가치관, 앞으로의 목표 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DM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 ‘윗공아공’이 오프닝과 클로징 무대를 맡아 꾸몄고, 특별 초빙 게스트로는 ‘아는만큼 들리는 노래’, ‘한 글자씩 부르기’ 등의 컨텐츠를 진행하고 있는 12만 구독자 보유 뮤직 크리에이터 겸 가수 ‘뜐뜐’이 등장했다.


    이경채 작가는 소감으로 “요즘은 강연 현장에 사람들이 많이 방문해 이야기를 나눌 수 없는 상황이다 보니 유투브 같은 온라인 송출이 각광받는다. 그러다보니 박세인 대표 같은 분이 초청해주지 않으면 강연하기 힘든데 불러주어서 참 감사하다.” 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온앤오프 뮤직북콘은 온,오프라인 관람이 모두 가능하며, 오프라인 공연 관람은 최대 정원 10명으로, 온오프믹스 사이트를 통해 결제 및 신청이 가능하고 온라인 관람은 유튜브 채널 ‘생각대로사는여자_박세인’을 통해 무료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