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제8회 '온앤오프 뮤직북콘' 으로 위로와 용기를

기사입력 2021.06.24 23:0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KakaoTalk_20210624_205145502.jpg

     

    휴먼브랜딩 전문기업 사람북닷컴과 디엠엔터테인먼트가 지난 19일 복합문화공간 사람북아지트에서 ‘온앤오프 뮤직북콘 8회’를 개최했다.


    온앤오프 뮤직북콘은 코로나19로 인해 강단, 무대에 설 기회가 줄어든 저자 및 아티스트들이 힘을 합쳐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노래를 통해 위로와 용기를 주고자 마련됐다.


    19일 개최된 온앤오프 뮤직북콘은 ‘애프터 코로나,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법’의 공동 저자 14인(장이지, 이태웅, 김민정, 김자영, 임우리, 케이트, 이희진, 송숙헌, 김중현, 김진아, 최덕분, 나예주, 김진영, 김서한)이 책에 대해 소개하고, 문답 형식의 진행을 통해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다.


    현장에 참여한 작가는 총 10인으로, 개인 사정으로 현장 참여를 하지 못한 4인의 작가는 전화 연결을 통해 대화를 나누어 관객들에게 모든 저자들의 이야기를 전달했다.


    현장 참여 인원이 많았던 관계로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기 위해 기존 7회차까지 해오던 방식과는 다른 진행 방식을 채택했다.


    공연은 DM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 ‘윗공아공’이 오프닝과 클로징 무대를 맡아 꾸몄고, 특별 초빙 아티스트로 19일 김범수 와르르 커버 콘테스트 우승 가수 김정연이 등장해 무대를 선보여 현장 및 온라인 관객들의 만족을 자아냈다.


    온앤오프 뮤직북콘은 온,오프라인 관람이 모두 가능하며, 오프라인 공연 관람은 최대 정원 10명으로, 온오프믹스 사이트를 통해 결제 및 신청이 가능하고 온라인 관람은 유튜브 채널 ‘생각대로사는여자_박세인’을 통해 무료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backward top home